공인인증서 다운로드

인증서가 웹 공간에 자동으로 설치되므로 이 기능은 웹 호스팅 패키지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효성 검사가 완료되면 발급 인증서 기관(CA)이 인증서 요청자에게 전자 메일을 통해 인증서를 보냅니다. Internet Explorer를 브라우저와 주문을 생성한 동일한 PC로 사용하여 이메일의 “픽업” 또는 “수집” 링크를 따라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브라우저 내 스크립트는 브라우저의 파일 시스템에서 이전에 저장된 개인 키를 자동으로 당겨 인증서 관리자 폴더에 설치합니다. 서버에서 인증서를 다운로드하여 브라우저를 열고 CertCentral 계정(https://www.digicert.com/account/login.php)에 로그인합니다. 다음 기사에서 나는 구글 크롬을 사용하여 서버 (사이트 URL)에서 SSL 인증서를 내보내는 방법을 보여주고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명령줄에서 SSL 인증서를 얻는 방법, 개방 명령을 사용하여. 참고: 이 문서는 전자 메일 서명 인증서에도 적용됩니다. 축! SSL 인증서를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했습니다. 예를 들어 자체 서명된 인증서로 인해 Git 리포지토리를 복제할 수 없다는 오류가 발생했으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SSL 인증서를 다운로드하여 Git 클라이언트에서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Google 크롬을 사용 하 여 웹사이트의 SSL 인증서를 내보내기: 고급 설정 섹션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할 인증서의 주문 # 열에서 빠른 보기 링크를 클릭합니다. 체인의 모든 인증서를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showcer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버 인증서를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showcerts를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인증서를 포함하는 결과를 지금만 제공하므로 실제 인증서를 받으려면 인증서와 개인 키를 내보내고 PC /데스크톱에 PFX (.p12) 파일로 저장해야합니다. 아래의 자세한 지침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내보내기 프로세스를 탐색하려면 인증서를 다운로드할 도메인을 클릭합니다. 인증서 설정이 표시됩니다. SSL 인증서에는 디지털 서명 및 공개 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버에서 SSL 암호화를 설정하는 데 필요합니다. sslmate 구매가 자동으로 이러한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당신은 sslmate 다운로드를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sslmate 다운로드는 cron 작업 또는 구성 관리 스크립트에 배치되어 서버가 항상 인증서의 최신 복사본을 갖도록 합니다. 따라서 인증서가 자동으로 갱신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갱신된 인증서가 서버에 자동으로 전파됩니다. GeoTrust 루트 인증서는 SSL/TLS, 코드 서명, S/MIME 및 클라이언트 인증서를 발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른쪽 탐색 모음에서 SSL 인증서를 클릭합니다. 언젠가 웹 사이트의 SSL 인증서를 얻고 로컬로 저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매일 키 디렉터리에서 모든 키에 대한 새 인증서를 다운로드하려고 시도합니다. 새 인증서가 다운로드되면 아파치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를 위해 아파치는 SSLMate 인증서 디렉토리(기본적으로 등/sslmate)에 표준 이름이 있는 인증서 파일을 참조해야 합니다. 나는 원격 서버의 SSL 인증서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하지 HTTPS,하지만 SSL 핸드셰이크는 구글 크롬 / IE / wget및 컬 모든 인증서 검사 실패 오류를 제공) 내 노트북 Windows의 인증서 저장소에 신뢰할 수있는 인증서를 추가 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나에게 CA 인증서를 제공하기 위해 내 IT 사람을 얻을 수 없습니다. 코드 서명 인증서와 개인 키가 PFX(.p12) 파일에 함께 번들로 제공되면 적절한 서명 도구(코드 서명 지침 참조)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서명을 진행하거나 완료를 위해 개발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Yazar: Onur Çetin

Dokuz Eylül Üniversitesinde Pazarlama Yüksek Lisans mezunu yazarımız İzmir'in ilk sosyal medya ajansı olan Keel Billed Interactive'de Marka Yöneticisi olarak çalışmalarına devam etmektedir. Ayrıca Zon Production 'ın kurucu ortaklığını yürütmektedir. Digital Marketing ve Sosyal Medya herşeyidir. İnovatif, girişimci, kalabalıkta fark edilen, kendi yağında kavrulan bir insanoğludur kendisi. @onurcet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