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하숙 다운로드

스페인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 이며 지속적으로 확장 하는 넓은 숙박 시설을 제공 합니다. 스페인 컨설팅 회사인 DBK에 따르면 스페인에는 약 17,000개의 호텔과 약 1,755,000개의 침대가 있습니다. 스페인 패러다이® 스페인에서 가장 아름답고 역사적인 건물 중 일부에 머물 수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즉시 다운로드 배달. 23페이지 PDF(IPA), 기사 및 75초 MP4 비디오 파일. © 2016. 스페인어. 초보자 / 높은 수준. 스페인의 목적지에 따라 동일한 유형의 숙박 시설의 요금이 목적지마다 다릅니다. 그것은 나에게 여러 번 일어났다 : 정확히 같은 날짜에, 나는 훨씬 더 기본적인 숙박 옵션보다 부티크 호텔에 대한 더 나은 요금을 발견했습니다.

알베르게 드 유벤투드(albergues de juventud) 또는 호스텔은 스페인에서 가장 저렴한 숙박 시설입니다. 주제 : 여행하는 동안 숙박을 찾을 수있는 다른 사이트는 스페인 여행에 대한 귀하의 호텔을 선택, 비행기 티켓의 구입과 함께, 여행의 가장 중요한 결정이다.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숙박 옵션을 선택철저하게 검색해야 – 당신의 지갑! 연금이나 호스틀도 있습니다. 호스트 (A)와 호스텔 (E)사이에 혼동하지 마십시오. 호스탈은 게스트 하우스와 동일하지만 호스텔은 스페인어로 알베르게 드 유벤투드(albergues de juventud)로 알려진 청소년 또는 배낭 여행자 호스텔입니다. 파라프로모션 제한은 이러한 영어 페이지 2를 제공했습니다. 모든 휴가 아파트 임대 웹 사이트에는지도 도구가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합니다. . 마드리드는 매우 광범위한 도시이기 때문에 숙박 시설을 찾아야하는 제안 된 지역을 살펴 보겠습니다. 별이나 호텔 카테고리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항상 가격을 비교하고 처음에 찾고 있던 것에 비해 예기치 않은 업그레이드를 의미 할 수있는 비논리적 인 요금을 찾아보십시오! 거실과 식탁과 같은 여분의 공간을 마련하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우리의 작은 유럽 객실에서 – 당신은 쉽게 호텔에서 일주일 내내 협동 할 때 밀실 공포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목적지에 관계없이 숙박 시설의 위치를 선택하는 것은 항상 중요합니다. 스페인은 그런 점에서 다르지 않다. 다음은 호텔을 찾을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나중에 아파트를 검색 할 때 구현하는 시스템을 설명하겠습니다). 확립된 수식은 아니지만 시작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 굉장한 것은 에어 비앤비의 많은 언론과 결과적으로 임대인을 가져왔습니다. 그 안에 문제가있다 : 에어 비앤비는 이제 많은 여행객을위한 번호를 1 옵션입니다. 당신이 읽고 본 것에 만족하는 경우. 빙고! 일치하는 일치가 있습니다.

예약 할 때, 당신은 아마 임대료의 10-50 %가 될 수있는 보증금을 지불해야합니다. 많은 장소에서 여행 전(예: 숙박 30일 전) 또는 도착 시 잔액 을 지불해야 합니다. 엄지 손가락의 규칙으로, 대부분의 큰 도시와 국가의 대부분은 11 월과 2 월 사이 비수기의 바닥에 도달. 당신은 그 기간 동안 낮은 요금과 큰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 (특히 새해 전야)를 제외하고 크리스마스는 특별히 바쁘지 않으므로 여전히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7 월과 8 월은 도시 관광에 대 한 매우 조용한 달 (해안선 도시는 예외) 대부분의 외국인과 국민 대신 해안에 가서.

Yazar: Onur Çetin

Dokuz Eylül Üniversitesinde Pazarlama Yüksek Lisans mezunu yazarımız İzmir'in ilk sosyal medya ajansı olan Keel Billed Interactive'de Marka Yöneticisi olarak çalışmalarına devam etmektedir. Ayrıca Zon Production 'ın kurucu ortaklığını yürütmektedir. Digital Marketing ve Sosyal Medya herşeyidir. İnovatif, girişimci, kalabalıkta fark edilen, kendi yağında kavrulan bir insanoğludur kendisi. @onurcet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