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에서 파일 다운로드

Chrome 창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Chrome 메뉴 버튼(가로 막대 3개)을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항목을 찾습니다. 모든 DownloadItem을 얻으려면 빈 개체로 쿼리를 설정합니다. 특정 DownloadItem을 얻으려면 ID 필드만 설정합니다. 많은 수의 항목을 통해 페이지를 설정하려면 orderBy: [-startTime`]을 설정하고 페이지당 항목 수로 제한을 설정하고 마지막 페이지에서 마지막 항목의 시작시간 이후를 설정합니다. 컴퓨터에서 실행하려면 특정 종류의 파일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단계는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컴퓨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Chrome은 사용자 계정의 “다운로드” 폴더에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다른 위치에 저장하려는 경우 Chrome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 결정 프로세스 중에 확장에 대상 DownloadItem.filename을 재정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각 확장은 이 이벤트에 대해 두 명 이상의 수신기를 등록할 수 없습니다. 각 수신기는 동시또는 비동기적으로 정확히 한 번 제안서를 호출해야 합니다. 수신기 호출이 비동기적으로 제안하는 경우 true를 반환해야 합니다. 수신기가 동시적으로 제안하거나 true를 반환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모든 청취자가 제안이라고 할 때까지 DownloadItem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청취자는 다운로드가 filename에 downloadItem.filename을 사용하도록 허용하거나 대상 파일 이름을 재정의하기 위해 제안 개체를 전달하기 위해 인수 없이 제안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확장이 파일 이름을 재정의하는 경우 마지막 확장명이 설치된 확장자는 수신기가 제안 개체를 전달하여 승리를 제안합니다. 어떤 확장이 이길지 혼동을 피하기 위해 사용자는 충돌할 수 있는 확장을 설치해서는 안 됩니다.

다운로드에 의해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MIME 유형과 임시 파일 이름이 결정되기 전에 대상 파일 이름이 알려진 경우 파일 이름을 전달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선택한 폴더에 대한 경로는 “위치 다운로드” 편집 상자에 표시됩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각 파일을 저장할 위치 묻기` 확인란을 선택한 경우 이 위치는 “현재 저장”에 기본 위치로 표시됩니다. “설정” 탭의 “X” 버튼을 클릭하여 닫습니다. 결과를 지정된 정규식과 일치하는 파일 이름이 있는 DownloadItem으로 제한합니다. 이 이벤트는 다운로드가 시작될 때 DownloadItem 개체와 함께 발생합니다. 결과를 지정된 정수보다 큰 총 바이트가 있는 DownloadItem로 제한합니다. 리디렉션하기 전에 이 다운로드에서 시작한 절대 URL입니다. 다운로드 목록은 장치별입니다. 두 대 이상의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휴대전화와 같은 다른 기기에 Chrome이 있는 경우 각 기기에 다운로드 목록을 표시하여 모든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bytesReceived 및 예상EndTime 변경 을 제외 한 DownloadItem의 속성 중 어느 것 만, 이 이벤트는 downloadId 및 변경 된 속성을 포함 하는 개체와 함께 발생 합니다. 다운로드시 수행할 수 있는 추가 작업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목록을 열려면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Chrome 메뉴(가로 막대 3개)에서 “Ctrl + J”를 누르거나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옴니박스(주소 상자)에 “chrome://downloads”를 입력하고 “입력”을 누를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운로드는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라는 컴퓨터의 폴더에 저장됩니다. 컴퓨터의 파일 디렉터리를 사용하여 최근 다운로드 활동을 보는 또 다른 방법으로 이 폴더의 파일을 검사합니다. 다운로드가 기록에서 지워지면 downloadId로 발생합니다. 일치하는 다운로드항목의 최대 수반환. 기본값은 1000입니다. 일치하는 모든 다운로드항목을 반환하려면 0으로 설정합니다. 결과를 통해 페이징하는 방법 검색을 참조하세요.

Yazar: Onur Çetin

Dokuz Eylül Üniversitesinde Pazarlama Yüksek Lisans mezunu yazarımız İzmir'in ilk sosyal medya ajansı olan Keel Billed Interactive'de Marka Yöneticisi olarak çalışmalarına devam etmektedir. Ayrıca Zon Production 'ın kurucu ortaklığını yürütmektedir. Digital Marketing ve Sosyal Medya herşeyidir. İnovatif, girişimci, kalabalıkta fark edilen, kendi yağında kavrulan bir insanoğludur kendisi. @onurcet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