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애프터 다운로드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뜨린 젊은 미아 홀의 삶이 순식간에 바뀐다. 몸이 바랜 경험을 하는 동안, 그녀는 깨어나서 상상했던 것과는 훨씬 다른 삶을 살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그녀가 계속 할 수 있다면 선택은 그녀의 것입니다. 다음: 다운로드 및 시계 전체 영화 죽은 죽지 않는다 (2019) » 십대 소녀의 비밀 연애 편지가 노출되어 그녀의 사랑 생활에 위력을 과시. 두 명의 십대 암 환자가 암스테르담의 은둔 작가를 방문하기 위해 인생을 긍정하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div 스타일=”글꼴 크기:16px;색상:#ffffff;최대 너비: 1024px;최소 높이: 2px;여백:0 자동;글꼴-가족:소스 산스 프로,산세리프”> 대학을 위해 저장하려면, 브룩스 래티건은 사람이 어떤 경우에 대한 완벽한 스탠드 인 남자 친구를 재생하기 위해 그를 지불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아나스타샤와 크리스천은 결혼하지만 잭 하이드는 계속해서 두 사람의 관계를 위협하고 있다. 꿈은 언제나 주변에 있었지만, 그녀는 하나님과 같았다. 당신은 그녀가 존재하고 당신이 실제로 그녀를 본 적이 있다고 생각했다. 올드 뮤즈와 함께 신맛이 나자 그녀는 더 많은 참여를 하고 “아이들”을 조심해야 겠다고 결심했습니다. 한 고등학생이 키스 부스에서 비밀스러운 짝사랑에 맞서야 한다. 17세 소녀는 햇빛 아래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하는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문학 학생 아나스타샤 스틸의 삶은 잘생긴, 아직 고통, 억만 장자 크리스찬 그레이를 만날 때 영원히 변경됩니다.

나는 어떤 사람의 기차에 뛰어 싶지 만, 그러나 . . . – ((“당신이 뮤즈 사람이되고 싶지 않다면 . . . . . “유니콘의 스타 인 오마르 벤슨 밀러 (Omar Benson Miller)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L.A 영화를 선택하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를 공유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누구였는지 모두에게 말하는 대신, 그녀가 그들과 잘 어우러져 새로운 뮤즈에 특별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글쎄, 난 항상 소설 길이로 꿈꾸는 자를 계획했다. 그것은 실제로 내가 원래 계획 한 것보다 더 오래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그렇습니다. 후 끔찍하게 잘못 갔을 수있는 영화의 종류입니다. 좋은 소녀, 나쁜 여자, 우울한 신비한 대학 매력, 코 피어싱 및 문신, 기능 장애 가족 및 깨진 결혼을 스포츠 워너비 대학 십대 – 글쎄, 그것은 모든 재료를했다. 목록이 계속 됩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능가하는 것은 영화의 무거운 감정적 인 질감입니다. 테사와 하딘 의 강렬한 로맨스는 기존의 아직 매우 신비한 방식으로 개발. 많은 왜곡이 없고 이야기는 간단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 기괴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느낌으로 당신을 후드 윙크 – 그것은 여부, 당신이 알아 내는 것입니다.

화장 장면은 많지만 OTT는 없습니다. 그들은 미학과 스토리 텔링에 무료입니다. 제니 게이지 감독은 젊고 잘 생긴 배우들과 잘 어우려서 옆집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청중은 두 캐릭터와 관련이 있으며 두 사람 모두에 대한 루트가 됩니다. 페이스는 느리지만 당신과 함께 있을 순간과 일치합니다. 전반적으로, AFTER는 모두가 바라는 대학 로맨스의 종류입니다 – 그것은 동등한 측정에 사랑, 정욕과 비탄을 가지고있어! 뮤즈가 이중적인 삶의 일에서 벗어나는 것을 보는 것은 슬픈 일이지만, 이것은 정말로 꿈에 더 흥미를 느끼게 합니다.

Yazar: Onur Çetin

Dokuz Eylül Üniversitesinde Pazarlama Yüksek Lisans mezunu yazarımız İzmir'in ilk sosyal medya ajansı olan Keel Billed Interactive'de Marka Yöneticisi olarak çalışmalarına devam etmektedir. Ayrıca Zon Production 'ın kurucu ortaklığını yürütmektedir. Digital Marketing ve Sosyal Medya herşeyidir. İnovatif, girişimci, kalabalıkta fark edilen, kendi yağında kavrulan bir insanoğludur kendisi. @onurcetin